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회복 및 관리

회복 및 관리 수영

수영의 다양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회복 및 관리

브랜드 회복 및 관리

수영 후 근육통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관절 보호대

관절 보호 장치 의 이점은 아픈 근육을 드러내기에 충분하고 스포츠 또는 신체 활동 중에 근육의 통증, 부기 및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관절 보호대는 무릎을 꿇은 운동선수가 넘어지거나 부딪힐 경우 부상을 입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관절 보호대는 골절과 부상을 억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전기자극기

전기 근육 자극EMS 장치라고도 하는 전기 자극기 는 전기 자극을 사용하여 근육 수축을 자극하는 장치입니다. 그들은 근육 훈련, 회복, 재활 및 물리 치료를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Electrostimulators는 피부에 배치된 전극을 통해 전기 펄스를 전송하여 작동하며, 그 다음 기본 근육을 활성화합니다. 전기 자극기에 의해 생성된 전기 자극은 중추 신경계에서 생성된 자연 전기 신호를 모방하여 근육 섬유를 활성화합니다. 전기자극은 근육을 자극함으로써 근력, 지구력 및 긴장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근육통을 줄이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격렬한 운동이나 부상 후 근육 회복을 돕습니다.

응급 처치

응급 처치에는 일반적으로 긁힘, 결점 및 염좌 및 상처와 같은 손상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필수품이 들어 있습니다. 응급 처치 키트는 부상, 질병 또는 응급 상황 발생 시 초기 치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의료 용품 및 장비 모음입니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인 부상이나 의학적 상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필수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급 상자 의 내용물은 용도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키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항목이 있습니다.

스마트 저울

신체 배열 측정은 체지방, 근육량, 단백질 풍부도 및 심박수를 포함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자는 특히 체중 감량 또는 웰빙 프로그램의 효과를 알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또는 디지털 저울이라고도 하는 스마트 저울은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단순히 체중을 측정하는 것 이상의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일종의 저울입니다. Bluetooth 또는 Wi Fi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기타 장치에 연결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체중 및 기타 체성분 지표를 추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체중계는 일반적으로 생체 전기 임피던스 분석BIA 기술을 사용하여 체중뿐만 아니라 체지방률, 근육량, 골밀도, 수분 중량 등과 같은 기타 체성분 지표도 측정합니다.

셀프 마사지 및 프레소테라피

자가 마사지프레소테라피는 특히 근육 이완, 통증 완화 및 순환 개선 분야에서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는 두 가지 기술입니다.
셀프 마사지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손, 손가락 또는 특정 도구를 사용하여 압력을 가하고 신체 여러 부위의 연조직을 조작하는 것입니다. 자가 마사지 기술은 목, 어깨, 등, 팔 또는 다리와 같은 긴장, 통증 또는 불편한 특정 부위를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셀프 마사지 중에 가해지는 압력은 근육 긴장 완화, 혈류 증가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효과에 따라 주무르기, 원형 동작 또는 부드러운 스트로크와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압 압박 요법으로도 알려진 프레소테라피 는 특수 장치를 사용하여 사지 또는 특정 신체 부위에 제어된 압력을 가하는 치료법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일반적으로 치료할 영역을 감싸는 팽창식 챔버 또는 슬리브로 구성됩니다. 챔버는 순차적으로 팽창 및 수축하여 혈액 및 림프 순환을 자극하는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생성합니다.

회복 및 관리에 대한 추가 정보:

회복 및 관리에 대한 추가 정보에는 테이핑, 개인 관리, 스포츠 크림, 롤러마사지 볼이 포함됩니다. Zone3 , Turbo , Sailfish , Garmin , Softee , Madwave 에서 이러한 회복 및 관리 제품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