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Zodiac

소개 Zodiac
Zodiac, 편안함과 청결 솔루션 분야의 파견자로서 수십 년간 시장의 주도적인 브랜드였습니다. 끊임없는 혁신에 바쁜 Zodiac은 사람들이 가정에서의 편안함을 체험하고 수영장을 유지하는 방법을 혁신했습니다. 에어컨 시스템에서 수영장 청소 로봇까지, Zodiac의 다양한 제품들은 꾸준히 새로운 업계 표준을 설정해 왔습니다.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은 개인용과 상업용 공간에 대한 친환경 냉각 솔루션의 범위에 반영되었습니다. 여러분년 동안 브랜드는 수영장 유지 관리를 단순화하기 위해 업계를 선도하는 절단 엣지 수영장 청소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Zodiac는 창립 이후부터 현재 편안함과 청결 솔루션의 선두주자로서의 자리를 차지하기까지의 여정은 혁신, 신뢰성, 고객 만족에 대한 정진함의 유산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제품 범위, 에어컨 시스템, 수영장 청소 솔루션, 히트 펌프 및 수영장 청소 로봇 등을 통해, Zodiac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삶의 품질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혁신은 수영장 유지 관리에서 중요한 도약을 나타냈으며, 로봇은 자율적으로 수영장을 탐색하며 벽, 바닥을 스크럽하고 효율적으로 쓰레기를 필터링합니다.

Zodiac Innovating Comfort and Cleanliness for Decades

Zodiac의 에어컨 사업은 20세기 중반에 창립된 것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에너지 효율성, 신뢰성 및 고급 냉각 기술에 중점을 두고 Zodiac 에어컨 시스템은 우수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명성을 얻기 시작했습니다. Zodiac의 에어컨 유닛은 혁신과 편안함을 결합해 가장 완벽한 실내 환경을 창조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효율적인 수영장 유지 관리가 필요함을 인식하며, Zodiac은 수영장 청소 분야로 도전했습니다. Zodiac 수영장 청소 장비는 지능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이 결합되어 깨끗한 물과 위생적인 수영 환경을 보장합니다. 브랜드의 업계 최고의 목표에 대한 정진함은 그들의 자리를 수영장 소유자들이 신뢰하고 편리함을 찾는 방법으로 고정화시켰습니다. Zodiac의 혁신은 고급 열 펌프 기술의 도입으로 열 솔루션으로 확장되었습니다. Zodiac의 히트 펌프는 수영장 온도를 효율적으로 조절하기 위해 설계되었으며,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면서도 환경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Zodiac 히트 펌프를 사용하면 수영장 시즌을 늘릴 수 있으면서도 에너지 소모를 줄일 수 있습니다. 기술의 파도에 몸을 맡기며, Zodiac은 그들의 최신 수영장 청소 로봇을 도입했습니다. 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