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Phelps

Phelps
소개 Phelps
Phelps는 2008년에 메이클 펼스에 의해 설립되어 역사상 가장 장식이 많은 올림픽 선수인 메이클 펼스의 끊임없는 우수성과 수영에 대한 열정을 반영하는 명성이 높고 혁신적인 수영복 브랜드입니다. Swimminn에서 Phelps의 다양한 수영 장비를 만나보세요.
Phelps는 메이클 펼스의 탁월한 수영 전문성과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고객들의 수영 요구에 부합하는 수영복과 액세서리 라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림픽 강력추진자가 되려는 사람부터 레크레이션 수영가까지, Phelps 제품은 성능을 강화하고 물 속에서의 시간을 특별한 경험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Phelps는 수영가들의 독특한 요구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의 수영 의류 와 기타 수영 액세서리를 위한 풍부한 라인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들의 세련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인 구조는 최고급 선수들과 레크레이션 수영가들 모두가 최대한의 편안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합니다.

Phelps로 수영 경험을 높이세요

최신 기술과 디테일 에 주의를 기울여 디자인된 Phelps 남자 수영복 은 물 속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수영복은 공기 저항을 줄이고 상중력을 높이는 고급 소재로 제작되어 레이스 중에서 선수들의 경쟁 우위를 보장합니다. 스타일과 기능성이 결합된 Phelps 여자 수영복 은 수영가들 모든 수준에게 최적의 선택이 됩니다. 레스토랑 풀 방문자부터 상위 급 선수까지.Phelps 수영모자은 방해력을 줄이고 확실한 핏까지 보장하는 데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고품질이고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제작되어 수영가들이 머리와 두피를 보호하면서 물리학적인 우수성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는 Phelps 수영모자는 수영가들에게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Phelps 고글은 정밀한 연구와 개발에 의해 제작되어 깨끗하고 방수한 핏까지 가능합니다. 수영가들이 풀에서 트레이닝하거나 오픈 워터 컴피티션에 참가하기에 상관없이 Phelps 고글은 비교할 수 없는 시야, 편안함, 그리고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풀 이외에, Phelps 글래스는 일상 생활에서 선수들이 안경이 필요한 경우 품격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편리한 해결책을 제공합니다. 이 안경은 수영 장비와 마찬가지로 가볍고 세련된 디자인, 고급 렌즈 기술로 구성되어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Phelps 잠바는 남자 수영가들이 경기 중 최고의 성능과 압박감을 얻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