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남자 신발

남자 신발 수영

수영의 다양한 남자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남자 신발

브랜드 남자 신발

남성용 워터 슈즈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쿠아 슈즈

워터 샌들이라고도 하는 아쿠아 슈즈는 물 안팎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된 특수 신발입니다. 젖은 환경에서 보호, 편안함 및 견인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아쿠아 슈즈는 일반적으로 수영, 스노클링, 카약, 패들보드, 바위나 미끄러운 표면 걷기와 같은 다양한 수상 활동에 착용합니다. 아쿠아 슈즈는 발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과도한 발한을 방지하기 위해 통기성 소재로 설계되었습니다.
아쿠아 슈즈는 미끄럼 방지 밑창이나 홈이나 패턴이 있는 고무 밑창이 있어 젖은 표면, 바위 또는 미끄러운 수영장 데크에서 뛰어난 견인력을 제공하여 미끄러지거나 넘어질 위험을 줄입니다.
아쿠아 슈즈는 일반적으로 쿠션이 있는 깔창이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여 물 안팎에서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번지 코드 또는 스트랩과 같은 조절 가능한 클로저가 있어 안전하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핏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슈즈 는 가볍고 유연하여 자연스러운 발의 움직임이 가능하며 물속에서 맨발 같은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나막신

나막신은 다양한 재료로 개발되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는 신발 유형입니다. 남자들이 수영용으로 사용하는 나막신은 보통 고무로 되어 있는데, 이는 고무가 물에 쉽게 들어갈 수 있고 파손의 위험이 없기 때문입니다. 나막신은 편안함을 유지하고 안정성으로 인해 해변을 걸을 때 균형을 유지합니다. Speedo , Arena , Adidas , TYRTurbo 와 같은 브랜드에서 이 나막신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슬리퍼

슬리퍼는 가벼운 소재로 만들어진 캐주얼 신발의 일종으로 해변에서 수영을 할 때와 같이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평평하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밑창으로 구성되어 밑창과 발 사이를 안정적으로 연결합니다. 슬리퍼는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되며 많은 브랜드에서 다양한 슬리퍼를 제공합니다. 플립 플롭은 착용하기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발을 편안하게 유지하고 적절한 아치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영 신발에 가장 적합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