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트레이닝

트레이닝 수영

수영의 다양한 트레이닝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트레이닝

브랜드 트레이닝

초보자를 위한 수영 장비 선택 방법은?

아쿠아짐
수중 에어로빅 또는 수중 피트니스로도 알려진 Aquagym은 수영장에서 이루어지는 운동의 한 형태입니다. 훈련된 강사의 지도하에 수중에서 다양한 유산소 및 저항 운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Aquagym은 방수의 이점과 전통적인 에어로빅 및 피트니스 훈련의 원리를 결합합니다. 물의 부력은 관절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 모든 연령과 체력 수준의 개인에게 적합한 저충격 운동 옵션이 됩니다.

지느러미
수영 핀은 물속에서 추진력과 속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발에 착용하는 특수 수영 액세서리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고무 또는 실리콘으로 만들어지며 발 뒤꿈치에서 발가락 끝까지 확장되는 칼날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수영 지느러미 의 주요 목적은 발의 표면적을 늘리고 발을 찰 때마다 추력과 힘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입니다. 착용 시 지느러미는 발의 크기를 효과적으로 확대하여 수영하는 사람이 더 많은 물을 이동하고 더 큰 추진력을 생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수영하는 동안 속도와 효율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수레
수영 부표는 개인이 물에서 부력과 안정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부력 물체입니다. 그들은 안전, 수영 학습 및 피트니스 훈련을 포함하여 다양한 목적을 위해 수영, 수상 스포츠 및 수상 활동에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수영 풀 부표
수영 풀 부표는 수영하는 동안 상체를 분리하고 강화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수영 선수가 사용하는 인기있는 훈련 보조 도구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거품이나 부풀릴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진 8자 모양이나 모래시계 모양의 부력 장치입니다. 당김 부표는 다리 사이, 특히 허벅지 위 영역에 배치되어 부력을 제공하고 다리를 물에 뜨게 합니다. 수영 풀 부표 의 주요 목적은 다리를 고정시켜 상체와 팔의 힘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추진력을 위해 발차기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수영자는 팔 스트로크 및 몸통 회전과 같은 상체 움직임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 격리를 통해 수영자는 당기는 기술을 개발 및 개선하고 상체 지구력을 높이며 수영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모노핀
수영용 모노핀은 두 발을 하나의 지느러미 같은 구조로 통합하도록 설계된 특수 수영용 지느러미 입니다. 그들은 추진력과 수영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경쟁 수영, 싱크로나이즈드 수영 및 레크리에이션 수영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수영 모노핀은 일반적으로 유리 섬유나 플라스틱과 같은 가볍고 유연한 소재로 만들어진 하나의 대형 핀 블레이드로 구성됩니다. 수영하는 사람의 발은 지느러미 바닥에 있는 발 주머니에 삽입하고 끈이나 네오프렌 양말을 사용하여 발을 제자리에 고정합니다.

스노클
수영 풀 스노클은 수영 선수가 물 속에서 기술, 효율성 및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특수 훈련 장치입니다. 이 스노클은 수영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에 사용되는 일반 스노클과 다릅니다.
수영 풀 스노클은 수면 위로 연장되는 튜브로 구성되어 있어 수영자가 머리를 옆으로 돌리거나 물 밖으로 들어 올리지 않고도 숨을 쉴 수 있습니다. 스노클 튜브는 헤드 스트랩이나 수영 모자에 부착되어 제자리에 고정되어 수영자의 입과 코가 숨쉴 수 있도록 합니다.

수영 패들
수영 패들은 훈련하는 동안 수영 선수가 사용하는 장치입니다. 이것은 수영자의 손에 착용하고 조정 가능한 끈으로 수영자의 손 뒤쪽에 묶는 유연한 도금으로 구성됩니다. 패들은 일반적으로 구멍 디자인으로 뚫립니다.

수영용 레이스 벨트 및 칩 밴드
레이스 벨트칩 밴드는 당신의 실행력을 평가하는 두 가지 매우 귀중한 장비입니다. 칩 밴드는 일반적으로 발목에 연결됩니다. 레이스 벨트는 성능을 계산하기 위해 뒤에서 착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교육에 대한 추가 정보:
훈련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병, 부력 바지, 드래그 슈트, 양말, 풀 누들, 킥 보드 및 코드 장갑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모든 교육 항목을 제공하는 브랜드는 Arena , Turbo , Speedo , AdidasTYR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