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머천다이징

머천다이징 수영

수영의 다양한 머천다이징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머천다이징

브랜드 머천다이징

수영 선수를 위한 선물 아이디어

머그

머그잔은 수영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주고 싶을 때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입니다. 머그잔은 우유, 차, 커피와 같은 많은 액체를 마시는 데 사용됩니다. 수영하는 사람이 차나 커피 애호가라면 그를 위한 선물로 선택하여 그를 행복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머그잔은 도자기나 유리 등 다양한 재료가 있습니다. Turbo , Zoggs , KruskisMadwave 에서 머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은 열을 유지하고 다른 재료보다 환경 친화적이기 때문에 머그잔으로 널리 선택됩니다. 세라믹은 다른 재료와 비교할 때 더 저렴하고 더 편리하며 용량이 더 큽니다.

장난감

수영 선수가 당신이 선물을 고를 생각이라면 장난감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수영과 관련된 장난감은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으로 는 거품 국수, 수레, 바다 동물 피규어 등이 있습니다.
어린 이용 장난감과 수구 공은 수영 활동에 재미와 흥분의 요소를 더할 수 있습니다. 자녀가 수영을 배우고 있든 이미 물을 즐기고 있든 이 장난감은 자녀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중요한 수영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물공을 사용 하고 아이들이 물 속에서 활동적인 놀이를 하도록 격려합니다. 그들은 공을 던지고, 받고, 패스하는 것을 즐길 수 있어 손과 눈의 협응력, 운동 능력 및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난감물공을 가지고 노는 것은 아이들이 물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과 상호 작용하면서 물속에서 더 편안해지고 균형 감각과 통제력이 더 강해집니다. 장난감물 공은 수영 세션에 흥분과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그들은 수영을 아이들에게 더 매력적이고 재미있게 만들어 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수영에 대한 평생의 사랑을 키우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장난감물공을 선택할 때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세요. 수중 사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고 무독성 재료로 만들어진 장난감을 선택하십시오. 연령에 적합하고 질식 위험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석류

스테인리스 스틸, 티타늄 또는 실리콘과 같은 물 손상에 강한 재료로 만든 장신구를 선택하십시오. 이 소재는 내구성이 강하고 부식에 강하며 물, 염소 및 염수에 대한 노출을 견딜 수 있습니다. 방수 또는 내수성 라벨이 명시적으로 표시된 장신구 를 찾으십시오. 이 부품은 물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을 처리하고 격렬한 수영이나 수상 스포츠 중에도 무결성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영하는 동안 우발적인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한 걸쇠 또는 잠금 장치가 있는 장신구를 선택하십시오. 마그네틱 또는 잠금 걸쇠는 추가 보안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므로 탁월한 옵션입니다.
세척 및 관리가 쉬운 장신구를 선택하십시오. 잔여물이나 화학 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수영 후 민물로 쉽게 헹굴 수 있는 조각을 찾으십시오. 수영 애호가를 위한 주얼리는 개인적인 스타일과 개성의 연장선이 될 수 있습니다. 해상 테마 디자인, 수중 모티프 또는 수상 스포츠에 대한 애정을 반영하는 기호와 같이 선호도를 반영하는 제품을 찾으십시오. 선택한 주얼리를 통해 수영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