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수영장

수영장 수영

수영의 다양한 수영장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수영장

브랜드 수영장

지상 수영장 선택 및 설치

공기 조절

수영장용 에어컨 시스템은 수영장 물의 온도를 조절하고 편안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영장 냉각 시스템을 말합니다. 더운 날씨나 주변 온도가 높은 지역에서 수영장 물을 식히도록 설계되어 사용자에게 보다 즐거운 수영 경험을 제공합니다.

장비

지상 수영장을 설치하기 위한 장비에는 여러 가지가 포함됩니다. 시중에서 풀 설치용 장비 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키트에는 기본 풀 테두리, 베이스 트랙, 상단 선반 및 바, 라이너, 펌프 및 필터, 사다리가 포함됩니다.

여과법

수영장의 여과를 위해 사용되는 도구는 필터로 알려져 있습니다. 수영장 필터는 물에서 불순물과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수영장 순환 시스템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수영장 물의 청결과 투명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영장 필터 의 주요 기능은 먼지, 나뭇잎, 곤충, 기름 및 수영장에 들어가는 기타 입자와 같은 오염 물질을 포착하고 가두는 것입니다. 이러한 불순물이 수영장으로 다시 순환되는 것을 방지하여 물이 깨끗하고 안전하게 수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팽창식 수영장

팽창식 수영장은 PVC 또는 기타 내구성 플라스틱 재료로 만들어진 휴대용 임시 수영장입니다. 이 수영장은 공기로 팽창되도록 설계되어 뒷마당이나 야외 공간에서 수영장과 같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빠르고 편리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공기주입식 수영장은 어린이를 위한 작은 물놀이장부터 여러 성인을 수용할 수 있는 더 큰 수영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 모양 및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공기 펌프를 사용하여 팽창해야 하는 공기 챔버 또는 구획이 있습니다. 부풀리면 수영장 벽과 바닥이 단단해져 수영과 놀이를 위한 물을 담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풀은 경제성, 설정 용이성 및 이식성으로 인해 널리 사용됩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쉽게 수축 및 보관할 수 있어 임시 수영장 솔루션을 원하거나 공간이 제한된 사람들에게 편리한 옵션입니다. 공기주입식 수영장은 종종 자녀가 있는 가족이나 지상 또는 지상 수영장의 비용과 영속성 없이 뒷마당에서 상쾌한 수영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스틸 풀

강철 풀은 강철 패널을 기본 구조 구성 요소로 사용하는 수영장 구조 유형을 말합니다. 스틸 풀은 강도, 내구성 및 수명으로 유명합니다. 그들은 종종 전통적인 콘크리트 또는 유리 섬유 풀의 대안으로 선택됩니다.
강철 수영장 에서 수영장의 벽은 일반적으로 아연 도금 강철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진 강철 패널을 사용하여 구성됩니다. 이 패널은 수영장의 물이 가하는 압력을 견디고 수영장 의 전반적인 무결성을 구조적으로 지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스틸 풀 의 장점 중 하나는 디자인의 다양성입니다. 강철 패널은 다양한 모양으로 쉽게 성형할 수 있어 수영장 설계에서 사용자 정의 및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또한 강철 풀은 다른 풀 유형에 비해 설치가 상대적으로 빠릅니다. 패널을 현장 외부에서 조립식으로 제작한 다음 현장에서 조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관형 수영장

프레임 풀 또는 금속 프레임 풀이라고도 하는 관형 풀은 금속 또는 PVC 튜브의 프레임워크로 구성된 지상 수영장입니다. 이 수영장은 설치가 쉽고 다용도로 인기가 있습니다. 관형 수영장은 수영장 주변을 형성하기 위해 연결된 금속 또는 PVC 튜브로 만든 견고한 프레임으로 구성됩니다. 튜브는 일반적으로 커넥터 또는 조인트를 사용하여 함께 고정되어 안정적이고 내구성 있는 구조를 만듭니다. 수영장 벽은 일반적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PVC 또는 강화 직물 소재로 만들어진 프레임에 부착됩니다.
수영장은 원형, 직사각형 및 타원형을 포함하여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어 다양한 선호도와 사용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높이로 제공되므로 다양한 수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형 수영장의 주요 장점 중 하나는 간단한 설치 과정입니다. 대규모 굴착이나 복잡한 공사 없이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풀에 대한 추가 정보:

풀에 대한 자세한 내용에는 액세서리 및 부품, 청소, 가구, 프로텍터 및 커버가 포함됩니다. Speedo , Intex , Gre , Aktive , Zoggs , Bestway 와 같은 브랜드에서 지상 수영장 설치에 필요한 모든 필수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헤드 스위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