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어린이 신발

어린이 신발 수영

수영의 다양한 어린이 신발 제품을 찾아보세요. swim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어린이 신발

브랜드 어린이 신발

수영 용 아동용 신발 종류

부속품

수영화 액세서리 에는 안창, 끈, 끈 잠금 장치, 냄새 제거제 등이 포함됩니다. 깔창은 추가적인 편의성, 보온성 및 보다 적합한 핏을 위해 신발이나 부츠에 넣는 재료의 일부입니다. 끈은 신발을 묶는 데 사용됩니다. 신발의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레이스 잠금 장치를 사용합니다. 냄새 제거기는 신발과 발의 냄새를 제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Speedo , Arena , Adidas , Turbo , Cressi 에서 액세서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쿠아 슈즈

아쿠아슈즈는 물놀이는 물론 바다에서 수영을 할 때 주로 활용하는 신발이다. 아쿠아 슈즈는 일반적으로 매끄러운 내부로 만들어지며 바닥이 뻣뻣하여 수역에서 걸을 때 흠집과 긁힘을 제어합니다. 아쿠아슈즈는 안전성이 뛰어납니다. 물에 잠기거나 젖은 표면에서 보호 및 그립을 제공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아쿠아 슈즈는 일반적으로 수영, 스노클링, 카약, 보트 타기, 해변이나 바위 지역 걷기와 같은 다양한 물 관련 활동에 사용됩니다.

나막신

Crocs 나막신은 독특한 디자인과 편안함으로 유명한 신발 유형입니다. Croslite라는 독특한 발포 수지 소재로 유명해진 브랜드 Crocs에서 제작했습니다. Crocs 나막신은 발가락이 닫혀 있고 발뒤꿈치가 열려 있는 나막신 스타일 모양으로 인식되며 종종 윗부분에 통풍구가 있습니다. Crocs 나막신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방수 기능이 있는 발포 수지 소재인 Croslite로 만들어집니다. Croslite는 착용자의 발 모양에 쿠션과 몰드를 제공하여 편안하고 지지력 있는 핏을 제공합니다.

플립 플롭

플립플롭은 평평한 밑창과 샌들을 제자리에 고정하기 위해 발가락 사이에 들어가는 Y자형 스트랩이 특징인 신발 유형입니다. 일반적으로 고무 또는 기타 유연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플립 플롭은 캐주얼하고 편안한 특성으로 인해 따뜻한 날씨와 해변 목적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플립플롭은 일반적으로 얇고 평평하며 유연한 소재로 구성된 밑창이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일부 변형에는 추가 편안함과 지지력을 위해 약간 더 두껍거나 윤곽이 있는 밑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엄지발가락과 나머지 발가락을 구분하는 Y자형 스트랩으로 커버력을 최소화하고 움직임이 용이합니다.